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재입고(리뉴얼)소식 & 오키로 체험스틱 한정판매 안내 드립니다.
2019-03-11

#재입고 안내



3월 11일 금일 오후 4시부터 품절되었던 제품들이 재입고 되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몇몇 제품의 경우 좀 더 균일한 제형을 갖추기 위해 원재료의 비율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오키로스틱 옐로우 (닭가슴살 / 대구) 는 타피오카의 비율이 줄었고 ,오키로스틱 레드와 퍼플은 타피오카 비율이 약간 올라갔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어 갈면 기술력과 관계없이 불가피하게 내용물에 층이 생깁니다. 그 층을 없애고자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는데  ,저희는


가장 안전하다고 판단한 타피오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피오카: 글루텐이 없어 소화하기가 쉽고 ,글루텐 불내성이나 염증성 장염이 있는 동물이 섭취하기에 좋은 재료입니다.또한 콜레스테롤이 없어 비만이나 심혈관계


질환에 기여하는 정도가 적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물론 비율이 조정되기 전과 후 모두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재료는 단백질원입니다.


정제수를 제외한 단백질원의 비율이 약 80~85% 이상으로 사용된 타피오카의 비율은 크지 않습니다.


저희는 최대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자 ,안전하다고 판단한 타피오카를 최소한의 양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공산품과 같이


완전히 균일한 제형을 보이기 어렵다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키로 체험스틱 한정판매





재판매 기념으로 오키로스틱 맛보기용 샘플을 구성하였습니다.

1000세트 한정으로 준비한 제품으로 ,회원에 한하여 1인당 1세트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구성: 리뉴얼된 오키로스틱 옐로우 (대구/닭),레드,퍼플 스틱을 각각 2스틱씩 총 8스틱 

판매가: 4,500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